HK이노엔, 블렌딩 티 ‘르블렌’ 컬러링 이벤트 진행
상태바
HK이노엔, 블렌딩 티 ‘르블렌’ 컬러링 이벤트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7.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미술용품 스토어 ‘화방넷’서 상품 구매 시 ‘르블렌’ 컬러링 도안 제공
HK이노엔이 블렌딩 티 브랜드 ‘르블렌(Leblen)’ 론칭 기념으로 오는 7월 26일까지 온라인 최대 미술용품 사이트 ‘화방넷’과 함께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HK이노엔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HK이노엔은 블렌딩 티 브랜드 ‘르블렌(Leblen)’ 론칭 기념으로 오는 7월 26일까지 온라인 최대 미술용품 사이트 ‘화방넷’과 함께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친 나에게 휴식을 주는 여유로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화방넷에서 미술용품 구매 시, 르블렌 컬러링 도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가자들은 컬러링 도안을 자유롭게 색칠해 지정된 해시태그(#르블렌#홈카페#화방넷이벤트#보태니컬아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으로 선발된 작품에는 △1등 30만원 화방넷 상품권(1명), △2등 20만원 화방넷 상품권(2명), △3등 10만원 화방넷 상품권(3명), △4등 르블렌 음료(10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실내 활동 증가로 새로운 취미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이 르블렌 컬러링 이벤트를 통해 휴식과 활력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