옻이랑, 무더위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옻이랑 흑염소’ 추천
상태바
옻이랑, 무더위 기력 회복에 효과적인 ‘옻이랑 흑염소’ 추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0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옻이랑 제공.
옻이랑 흑염소. 사진=옻이랑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무더운 여름 쉽게 지치기 쉽다. 옻 전문기업 ‘옻이랑’은 몸의 활력을 보충해주는 것으로 토종 흑염소와 참옻으로 만든 ‘옻이랑 흑염소’를 추천했다.

흑염소는 약해진 몸에 활력을 보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몸이 허하고 기력이 떨어진 사람, 여러 가지 이유로 몸이 지치고 약해진 사람들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보양식이다. 여기에 건강한 온기로 몸속을 데워 몸이 잘 돌게 만들고 힘을 불어 넣어주는 참옻이 더해진 제품이 ‘옻이랑 흑염소’다.

옻이랑에 따르면 옻이랑 흑염소는 몸에 좋은 산야초와 풀, 나무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먹고 자란 흑염소로 만든다. 자연 속에서 좋은 것을 먹고 자란 흑염소에는 좋은 성분이 가득하다. 특히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몸을 보해주는 한편, 지방은 적어 소화가 잘 된다. 또한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어 몸이 차거나 기력이 쇠한 사람들에게 건강한 체온을 지켜주며, 떨어지는 기력을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다.

옻 제품을 섭취한 뒤 ‘옻 오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옻이랑 측은 강조했다. 옻이랑에 따르면 옻진의 주성분인 ‘우루시올’은 한 방울도 들어가 있지 않다. 옻가네의 참옻 전문 브랜드 ‘옻이랑’ 제품은 참옻발효진액의 제조방법 등에 대한 특허기술 4개를 보유해 안전하게 제품을 만들고 있다. 아울러 갈근, 당귀, 작약, 숙지황, 감초, 계피 등을 사용해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없애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마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