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건강한 모발관리 ‘리게인 쿠션 브러시’ 출시
상태바
하이모, 건강한 모발관리 ‘리게인 쿠션 브러시’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7.0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프로페셔널 헤어브러시 ‘리게인 쿠션 브러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하이모의 리게인은 올해 초 선보인 프로페셔널 헤어브러시 브랜드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두피와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리게인 쿠션 브러시’는 기존 쿠션 패드의 단점을 보완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고무패드가 빗질 시 머리카락이 핀 사이에 끼어 빠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또한 볼이 있는 빗살이 부드럽게 두피를 마사지해 주고 브러시 전체에 정전기 방지 처리가 돼 건강한 모발 관리에 효과적이다.

하이모는 7월 한 달간 맞춤가발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리게인 쿠션 브러시’를 비롯한 모락모락 샴푸, 모락모락 토닉액으로 구성된 두피관리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올해 초 프로페셔널 헤어브러시 브랜드 리게인을 선보인데 이어 모발 빠짐과 정전기를 방지해 주는 효과가 있는 쿠션 브러시를 출시했다”며, “소중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헤어 컨디션에 맞는 리게인 브러시로 홈케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모의 헤어브러시 브랜드 리게인은 올해 초 가발과 붙임머리 전용 브러시인 ‘위그 앤 익스텐션 루프 브러시’, 두피 전용 브러시 ‘릴렉싱 스캘프 브러시’, 정전기 방지용 브러시인 ‘센시티브 터치 브러시, ‘휴대용 쿠션 브러시’ 등 총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