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방과 후 ‘나홀로 초등생’ 돌봄 캠페인…고객과 함께 진행
상태바
SK텔레콤, 방과 후 ‘나홀로 초등생’ 돌봄 캠페인…고객과 함께 진행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0.07.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방과 후 혼자 있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1년간 돌봄 교육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방과 후 혼자 있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1년간 돌봄 교육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SK텔레콤이 고객들과 함께 방과 후 홀로 있는 초등학생 돕기에 나선다.

SK텔레콤은 해당 학생들을 위해 1년간 돌봄 교육을 제공하고, 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with’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방과 후 혼자 남겨진 아이들이 자신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전했다.

여성가족부의 자료에 따르면 전국 7.7%의 초등학생이 학기 중 매일 2.4시간을 혼자 보낸다. SK텔레콤은 이런 아이들을 위해 오는 8월부터 1년간 총 50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방문 교육을 제공한다. 면접을 통해 선발된 50명의 대학생 선생님이 주 1회 2시간씩 아이들과 학습과 놀이를 진행한다. 가을 소풍·SK나이츠 농구 경기관람 등 야외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와 함께 방과 후 혼자 남은 초등학생 돌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도 진행한다. 7월 한달간 진행 되는 이 캠페인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with’ 의 ‘W’를 형상화한 사진과 '#위드챌린지' '#withchallenge' '#함께해요'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2020개가 이상의 게시물이 올라오는 경우, 방과 후 아이 돌봄 교육을 위해 3000만원을 기부할 계획이다. SK그룹 내 주요 프로 및 후원 스포츠 종목 선수단 및 코칭스태프도 ‘with’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 구단 및 개인 SNS 채널을 통해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또 ‘해피빈 기부 플랫폼’ 내 페이지도 운영한다. 캠페인 및 기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가수 솔비와 패션 디자이너 자렛(이지연)이 함께 제작한 한정판 'with' 가방, 모자, 티셔츠 등 굿즈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일이다.

오경식 SK텔레콤 스포츠마케팅그룹장은 “이번 캠페인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더욱 큰 행복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활동 ‘SK행복더하기’의 2번째 프로젝트”라며 “SK텔레콤은 5G 시대에도 팬들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적 가치창출을 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