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안전먹거리를 향한 걸음 기부 캠페인 전개…성큼성큼 ‘빅워크’로 소외계층 돕는다
상태바
aT, 안전먹거리를 향한 걸음 기부 캠페인 전개…성큼성큼 ‘빅워크’로 소외계층 돕는다
  • 김양훈 기자
  • 승인 2020.07.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큼성큼 ‘빅워크’로 소외계층 돕는다
소외계층 돕는다는 이미지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평소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있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가 이번에는 일상 속 걸음 기부로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안전 먹거리를 향한 걸음’ 캠페인을 야심차게 전개한다.

aT는 사회적기업의 걸음 기부 앱(App) ‘빅워크’를 통해 6월 29일부터 7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aT 임직원뿐 아니라 앱을 이용하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걸음 기부캠페인을 벌인다.

2000만 걸음 기부를 목표로 이를 달성하면 aT의 기부플랫폼인 ‘aT FOOD드림’을 통해 1천 만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을 지역 소외계층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기부에 참여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에 빅워크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 일상 속 걸음 수가 기록되면 쌓인 걸음 수를 원하는 캠페인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aT 이병호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봉사가 어려운 요즘,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들이 어느 때보다도 외롭고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다”며,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번 캠페인에 많은 국민들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