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규진 포항시 남구청장, 취임첫날 해수욕장 시설점검으로 업무 시작
상태바
최규진 포항시 남구청장, 취임첫날 해수욕장 시설점검으로 업무 시작
  • 김성찬 기자
  • 승인 2020.07.0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성찬 기자] 신임 최규진 포항시 남구청장이 1일 구룡포해수욕장 및 일대 관광지 점검을 하며 공식업무를 시작하였다.

최청장은 취임식을 생략한 채 민선7기 후반기 새로운 결의 다짐과 코로나19 확진업소 지원을 위한 ‘충혼탑참배 및 간부공무원 조찬’ 참석 후 곧바로 구룡포해수욕장 현장점검을 시작으로 현안업무 챙기기에 들어갔다.

남구지역 대표 해수욕장인 구룡포와 도구해수욕장을 비롯하여 10개의 해수욕장이 오늘 개장을 하였는바, 최청장은 해수욕장의 샤워실, 세족실 등 각종 편의시설물에 대한 방역이 잘되어 있는지 꼼꼼히 살피며 점검에 나섰다.

최규진 남구청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피서철, 포항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포항을 찾아주는 관광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쉬어갈 수 있도록 방역 및 시설물관리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또한 “남구청장으로서 현장감을 살려 코로나19로부터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직원들이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시민들과 소통하는 활력 넘치는 포항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 고 말했다.

 1981년 공직생활을 시작한 최 청장은 2013년 사무관에 승진한 뒤 청소과장, 항만물류과장, 농업정책과장 등을 두루 거친 후 지난 2019년 1월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하여 농업기술센터 소장, 환경녹지국장, 복지국장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