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스크린골프 ‘프렌즈 스크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프렌즈 스크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7.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프렌즈 스크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카카오 VX.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프렌즈 스크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 카카오 VX.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카카오 VX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9월까지 ‘프렌즈 스크린 T2’의 총 1억 원 규모의 ‘프렌즈 마커’ 및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렌즈 마커 이벤트’는 이용자의 샷이 그린 위 ‘마커’를 지나면 점수를 획득, 매월 이용자 별 누적된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순위에 따라, 1위에게 지급하는 상금 천 만원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매주 금·토·일마다 지정 홀에서 ‘홀인원’에 도전하는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 ‘아덴힐 새별’, ‘골드-마스터 아웃’, ‘그린필드 마운틴’ 등 각기 다른 코스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드라이버 커버’, ‘볼마커, ‘네임택’으로 구성된 골프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또,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업비전 앱의 ‘리플레이 영상’과 ‘스코어 카드’ 그리고 전국 매장에 비치 돼 있는 ‘라이언 등신대’ 사진을 해시태그 ‘#프렌즈스크린’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페이스 볼파우치’ 등 골프용품을 선물한다.

한편 지난 6월 개편을 진행한 카카오 VX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의 2020년 6월 한 달 라운드 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8% 증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