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대한민국 동행세일’ 연계 프로모션… 최대 10% 할인
상태바
기아차, ‘대한민국 동행세일’ 연계 프로모션… 최대 10% 할인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0.07.0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기아차 제공
기아차는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기아차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제10호 ‘자상한 기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기아자동차가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

기아차는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해 주요 차종에 대한 특별할인을 제공하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6일부터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극복 및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등 관계부처가 합동으로 추진한다. 대기업·온라인 쇼핑몰·전통시장·소상공인 등이 대거 참여하는 상생 개념의 전국적인 소비 진작 행사로 오는 12일까지 개최된다.

기아차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취지에 공감하고 침체된 소비를 끌어올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인 국민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내수 경제 회복에도 적극 동참한다는 방침이다.

기아차는 먼저 K3, 스포티지, 니로HEV, 카니발 등 인기 10개 차종에 대해 최대 10%의 페스타 할인 또는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의 특별 저금리 혜택을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각 차종별 할인 혜택은 △모닝 기본 할인 20만원 및 페스타 할인 2~3% △K3 기본 할인 30만원 및 페스타 할인 2~3% △스포티지 기본 할인 50만원 및 페스타 할인 3~4% △레이, 쏘울, 스토닉 페스타 할인 2~4% △K7, 니로HEV 페스타 할인 2~3% △스팅어 기본 할인 1.5% 및 페스타 할인 6.5%~8.5% △카니발 기본 할인 3% 및 페스타 할인 1~3% 등이다.  

이에 따라 모닝 최대 60만원, K3 최대 85만원, 스포티지 최대 150만원, 니로HEV 최대 80만원, 카니발 최대 210만원 등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아차는 코로나19로 헌혈 참여자가 급격하게 감소한 상황에서 위기 극복을 위해 헌혈에 참여한 국민들에게 감사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헌혈에 참여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 헌혈증을 기부할 시 승용/RV/봉고 전 차종에서 10만원의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기아차는 특별 프로모션 행사가 종료된 후 기부 받은 헌혈증을 관련 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에 전 국민이 동참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 여러분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 만큼 국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