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신규 브랜드 TV광고 론칭
상태바
웰스, 신규 브랜드 TV광고 론칭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7.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교원그룹 웰스는 생활 맞춤 솔루션을 소개하는 브랜드 TV광고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웰스 브랜드 광고 1편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신규 브랜드 로고를 활용, 웰스 제품을 이용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남녀노소 모델들이 각자 생활 속에서 웰스 정수기, 공기청정기, 웰스팜 등 제품들을 이용하고, 이를 통해 건강한 삶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달 중순 공개 예정인 브랜드 광고 2편은 웰스 생활 맞춤 솔루션을 보다 직관적인 영상으로 전달한다. 

공식 SNS 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TV광고 속 브랜드 슬로건을 댓글로 남기고,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웰스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웰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웰스 관계자는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웰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삶의 모습과 각 개인 생활에 맞춘 다양한 솔루션을 쉽게 전달코자 2편의 광고로 선 보이게 됐다”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솔루션으로써 자리매김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웰스는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브랜드 슬로건을 교체,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가전 브랜드로 영향력 확대하고 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환경 가전을 비롯해, 매트리스, 헬스 · 뷰티기기, 홈케어 서비스 등 생활 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이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