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전자 영수증’ 발급…“친환경 소비 문화 정착”
상태바
갤러리아百, ‘전자 영수증’ 발급…“친환경 소비 문화 정착”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7.0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시대 발맞춰 3일부터 전자영수증 발급 시작
전자영수증 발급 활성화 위해 ‘G캐시’ 증정 이벤트
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사진=한화갤러리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3일부터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고객에게 보다 스마트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자영수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전자영수증은 갤러리아 카드 사용 혹은 멤버십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된다. 고객은 갤러리아 앱 로그인 후 설정 페이지에서 전자영수증 받기 기능을 활성화(‘ON’)시키면 전자영수증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는 전자영수증 발급 시행 홍보를 위해 오는 3일부터 19일 동안 전자영수증 발급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기간 내 전자영수증을 발급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응모 확인은 갤러리아 앱 메인 페이지 좌측에 위치한 전자영수증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전자영수증 발급 설정을 유지해야 한다.

갤러리아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0명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적립금인 G캐시 3000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 갤러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불필요한 자원낭비를 줄여 당사의 ‘Right! 갤러리아’ 환경 캠페인의 가치를 실천해나갈 것”이라며 “환경을 반드시 생각해야 하는 ‘필환경’ 시대에 맞춰, 스마트한 친환경 소비문화 정책에도 지속적으로 힘써나갈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