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 실시
  • 이한듬 기자
  • 승인 2013.04.2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이한듬 기자] 현대자동차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반떼·쏘나타·쏘나타HEV 고객 및 현대차 페이스북의 ‘감사 인사 나누기’ 이벤트 참가자 등 총 6000여명을 대형 콘서트에 초청하는 프로그램이다.

다음달 25일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될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에는 울랄라세션, 다비치, 데이브레이크, 이은미, 장기하와 얼굴들, YB(윤도현 밴드) 등 인기 가수들이 참가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아반떼·쏘나타·쏘나타HEV 고객 외에도 현대차 페이스북을 통해 가족 및 지인에게 감사를 전하는 메시지와 사진을 남기는 ‘사연 응모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1인 2매, 총 1000명)을 콘서트에 초청해 ‘감사의 달’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사연 공모를 통해 선정된 직장, 학교 등 단체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형버스가 전국 주요 도시로 직접 찾아가 콘서트 현장까지 왕복 교통편을 제공하는 ‘무빙 기프트 버스’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 중 1대의 버스에는 중간 지점에서 인기 개그맨이 탑승해 버스 안에서 미니 토크쇼를 진행,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지난해 3월부터 시행 중인 소년소녀가장 성장지원 프로그램 ‘드림 투게더 멘토링 캠페인’과 연계, 이번 콘서트에 전국 400여명의 소년소녀가장을 함께 초청해 그 의미를 더 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12일까지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겨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15일 페이스북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