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 이승기, 류이호의 실크 파자마 대열 합류 예고…TOP10 공약
상태바
'투게더' 이승기, 류이호의 실크 파자마 대열 합류 예고…TOP10 공약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게더' 이승기. 사진 제공=넷플릭스.
'투게더' 이승기. 사진 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의 두 주역 이승기와 류이호가 깜짝 공약을 내놓았다.

이승기와 류이호,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명의 동갑내기 스타가 올여름,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 찾아 떠나는 안구정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 '투게더'가 지난 26일 공개 후 전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승기와 류이호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공약을 걸어 주목을 받고 있다.

명실상부 예능 베테랑이자 자칭 류이호의 예능 스승으로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이승기는 공식 SNS를 통해 '투게더'가 5개국 이상에서 '오늘의 TOP10 콘텐츠' 안에 들면 류이호가 선물한 파자마를 입고 인증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여행 첫날밤 실크 파자마를 입고 등장해 이승기를 깜짝 놀라게 했던 류이호, 이후 이승기에게 직접 실크 파자마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얼 예능에 걸맞지 않은 잠옷으로 등장했던 류이호는 귀엽고 엉뚱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도 앗아갔다. 예능고수와 예능초보의 차이를 확연히 느끼게 해주었던 에피소드에 착안해 이승기는 본인 또한 실크 파자마 대열에 합류할 것을 예고했다.

'투게더' 류이호. 사진 제공=넷플릭스.
'투게더' 류이호. 사진 제공=넷플릭스.

리얼리티 예능에 첫 주연으로 도전하며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던 예능 초보 류이호는 이승기의 공약에 보답하듯 이승기와 한국 시청자들에게 배운 K-하트 5종 세트를 약속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남사친짤로 이미 수많은 아시아 여성들의 심장을 저격했던 류이호가 이번엔 어떤 하트로 팬들의 마음에 보답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승기, 류이호 두 남자의 공약에 팬들 또한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팬들은 "당연히 10위 안에 들 거에요! 정말 재미있고 너무 좋아하는 쇼"(인스타그램_grac***), "내일 파자마 입게 될테니 준비하세요"(인스타그램_nov***), "분명 다섯 개 나라에서 TOP10 안에 들 거에요! 정말 놀라운 장면들과 행복한 두 남자에 멋진 풍경까지! 로컬 액티비티 즐기는 모습도 재미있었어요"(인스타그램_lin***), "투게더 주말 동안 다 봤어요 너무 재밌어요~!!"(인스타그램_dld***)라며 열띤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이승기와 류이호의 찰떡 브로맨스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투게더'는 지금 바로 오직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