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부산·경남지역 ‘강원관광 설명회’ 개최
상태바
강원도, 부산·경남지역 ‘강원관광 설명회’ 개최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0.06.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경남지역 여행사 및 부산관광협회, 부산관광공사, 테웨이항공 등 참석
부산․경남지역‘강원관광 설명회’(사진제공=강원도)
부산․경남지역‘강원관광 설명회’(사진제공=강원도)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도는 부산·경남지역 여행사를 대상으로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원관광 설명회를 29일 부산 앰버서더 호텔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번 강원관광 설명회는 시군과 도내 리조트가 참여하여 관광 상품 및 각종 인센티브 지원조건 등을 현지 부산·경남지역 여행사에게 설명하여 보다 많은 부산·경남지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추진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해외여행 수요가 국내여행으로 전환되는 상황에서 포스트 코로나 대응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관광업계의 코로나19 피해 조기극복을 지원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티웨이 항공 양양↔김해 취항에 따른 노선 홍보도 병행 추진했으며, 티웨이 항공 정홍근 대표가 참석하여 강원관광과 티웨이 항공의 협력을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도 관계자는 “부산·경남지역 도민들에게 강원도의 빼어난 관광자원과 각종 인센티브 등을 홍보함으로써 부산·경남지역 관광객의 강원도 방문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강원도는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소규모, 가족단위 관광객 유치를 위한 시책과 함께 타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한 단체 관광객 모객 등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