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호중, 첫 팬 사인회 공개…"내가 뭐라고" 울컥
상태바
'전참시' 김호중, 첫 팬 사인회 공개…"내가 뭐라고" 울컥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갈무리.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갈무리.

'트바로티' 김호중이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해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이날 방송에서 김호중은 센스 만점 입담과 전현무 닮은꼴로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쉴 틈 없는 리액션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드라이브 스루 팬 사인회도 개최한 김호중은 여전한 대중의 관심도 증명했다. 마치 명절 귀성길을 연상시키는 차량 행렬은 물론, 김호중을 향한 끊이질 않는 호응과 인사가 계속됐다.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감사 인사를 건넨 김호중은 "내가 뭐라고 이렇게들 오셨을까 싶다. 팬들의 사랑이 실감이 안 난다"고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제주도와 베트남 등에서 자신을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을 위해 역조공 커피차까지 준비한 김호중은 눈 맞춤부터 짧은 토크, 셀카 타임, 노래 선물 등으로 팬 사인회를 이어갔다. 

무사히 팬 사인회를 마친 김호중은 "항상 응원해 달라. 나도 (팬들을 항상) 응원하겠다. 같이 살아가요. 감사합니다"라며 마지막까지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잊지 않았다. 

'전참시'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 김호중은 현재 '할무니',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사랑받고 있으며, 성심성의껏 첫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