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연호-용승-강민, 막내라인의 반란…'청량 → 다크'
상태바
베리베리 연호-용승-강민, 막내라인의 반란…'청량 → 다크'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4집 'FACE YOU'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_7월 1일 발매
그룹 베리베리 연호-용승-강민 캐릭터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젤리피쉬.
그룹 베리베리 연호-용승-강민 캐릭터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젤리피쉬.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연호, 용승, 강민을 끝으로 새 앨범 'FACE YOU'(페이스 유)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오늘(26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막내라인인 연호, 용승, 강민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개인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를 완료했다. 막내라인이라고 불리는 연호와 용승, 강민은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다크한 변신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연호는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고 용승은 짙은 메이크업과 강렬한 눈빛을 발산했다. 마지막으로 강민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타일링을 통해 신비하면서도 빛나는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베리베리는 이번 캐릭터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Thunder' 사운드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연일 공개되는 콘텐츠에 베리베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베리베리의 미니 4집 'FACE YOU'는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베리베리가 전할 메시지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오는 7월 1일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를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