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손잡고 식품산업 인재 양성에 박차
상태바
CJ프레시웨이, 한양여대와 손잡고 식품산업 인재 양성에 박차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한양여자대학교 산학 협력 협약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한양여자대학교 산학 협력 협약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자대학교와 손잡고 식품산업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두 팔을 걷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5일 한양여대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어려움 속에서 미래를 품고 도전하는 한양여대 학생들을 응원하며 발전기금 전달 및 식품산업 전문 인재 양성 및 기술정보 교류 등을 위한 산학 협력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성환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장, 나세리 한양여대 총장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CJ프레시웨이는 2018년부터 한양여대 식품영양과를 비롯한 여러 학과의 재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교육내용도 식품영양과 학생들이 다양한 직무 체험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먼저 △CJ프레시웨이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특강 △식자재 유통, 단체급식 사업별 현장 실습 등 이론부터 실무까지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더 나아가 다양한 영역을 포용한 융합형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는 학생들이 졸업 후 진로탐색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참여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으로 저학년 때부터 직무적성 파악에 용이한 만큼, 학생들이 실무형 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는 우수한 식품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