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단, 제리 앞세워 홈 무패 기록 이어간다
상태바
천안시축구단, 제리 앞세워 홈 무패 기록 이어간다
  • 조남상 기자
  • 승인 2020.06.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7시 천안시축구단 VS 경주시민 경기

[매일일보 조남상 기자] 2002년 레전드 김태영 감독이 이끄는 천안시축구단이 오는 27일 경주시민을 상대로 또 다시 홈 무패행진과 무실점 경기에 도전한다.

천안시축구단 훈련 모습
천안시축구단 공격수 제리가 골을넣고 환호하고 있다.

지난 5라운드에서 천안은 3경기 만에 무실점을 기록, 박종민은 빠른 발을 무기 삼아 무실점에 크게 기여해 0-0 무승부로 승점 1점을 획득했다.

이번 경기는 상대전적이 전무(全無)한 경주시민과 펼치는데 경주는 최근 다년간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냈다.

천안은 2020시즌 K3리그에서만 8골을 기록하고 있는데 팀 내 최다 득점인 제리가 3골, 김상필이 2골, 고석과 허준호, 고차원이 각 1골씩 넣었다.

오는 경주전에선 이용준과 허준호가 경고누적으로 출전하지 못하고 그 빈자리를 제리와 박종민이 채운다.

4경기에 출전해 3골을 넣어 득점력을 증명한 제리는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득점력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태영 감독은 “현재 K3리그 팀들의 승점 차가 크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위권으로 올라갈 수도 있고 순위가 떨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매 경기 집중력을 잃지 않고 천안만의 화끈한 경기력으로 천안시민과 팬분들의 응원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020 K3리그 6라운드 경기는 유튜브와 네이버tv, 유비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천안 조남상기자/cooki79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