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의 모든 걸 파헤친다"…우즈(조승연),오늘 언박싱 V라이브
상태바
"'이퀄'의 모든 걸 파헤친다"…우즈(조승연),오늘 언박싱 V라이브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 언박싱 라이브 6월 25일(오늘) 오후 8시 진행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앨범 발매에 앞서 언박싱 브이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우즈는 오늘(25일) 오후 8시 5분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의 언박싱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우즈는 'EQUAL'의 앨범 구성을 낱낱이 설명하며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무대 위의 우즈가 아닌 자연스러운 본연의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을 펼칠 에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번 앨범은 우즈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뿐 아니라 앨범 전반적인 디렉팅까지 맡아 그 애정도가 상당하다. 그런 만큼 앨범 패키지 구성 하나하나 꼼꼼히 살피며 팬들에게 보다 좋은 결과물을 보여주기 위해 상당한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EQUAL'에는 타이틀곡 '파랗게'를 비롯해 'LIFT UP'(리프트 업), 'Accident'(액시던트), 'NOID'(노이드), 'Waikiki'(와이키키)(feat.콜드), 'BUCK'(벅)(feat.펀치넬로), '주마등'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으며, 오는 6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