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 출시
상태바
KGC인삼공사,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2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맛과 영양 가득한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정관장 아이키커 사파리팩’은 엄선한 6년근 홍삼에 새콤달콤한 과즙과 식물혼합농축액이 함유돼 맛과 건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사과맛, 포도맛 100㎖ 24입 혼합 기획세트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즐거운 놀이동산 사파리버스 컨셉으로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이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그려져 선물받는 느낌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트레이더스, 백화점,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에서 살 수 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아이키커 사파리팩’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시음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아이키커’는 최초의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로 2011년 출시 이래 10년 동안 꾸준히 판매된 인기제품이다. 디자인 측면만 강조하는 치열한 어린이 음료시장에서 정관장의 까다로운 원료 안전성 관리 기술이 접목돼 주부들의 마음을 공략한 것이 사랑받는 이유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정관장 아이키커’ 제품은 여름에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마시거나 얼려 먹을 수 있으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치어팩으로 개별 포장되어 언제 어디서든 아이들이 먹기 좋다. 

정관장 관계자는 “아이키커는 어린이 과즙 홍삼음료로 10년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부모의 마음과 아이들의 눈높이로 맛과 건강, 친근한 디자인으로 한발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