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그2' 위키미키 최유정, 비 ‘깡’ 커버 댄스 도전
상태바
'아이돌리그2' 위키미키 최유정, 비 ‘깡’ 커버 댄스 도전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 '아이돌리그' 시즌2 위키미키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TATV.
예능 '아이돌리그' 시즌2 위키미키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STATV.

신곡 '웁시'(OOPSY)로 돌아온 위키미키(Weki Meki)가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격한다.

오프닝부터 신곡의 포인트 안무 시범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위키미키는 팬들의 사랑을 받은 '입덕짤'을 2020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시작으로 찬미, 니엘 두 MC와의 장기자랑 대결, 칼군무 눈치게임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즙미'가 폭발하는 위키미키는 오늘(25일) 오후 5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만날 수 있다.

위키미키 멤버들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입덕짤'을 준비한다. '하트 먹는 도연', '낯 가리는 루아', '기타 연주 세이' 등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각종 짤들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최유정은 17살 수학여행 당시 공항에서 찍은 영상 대신 가수 비의 '깡' 커버 댄스에 도전해 귀여운 얼굴과 상반되는 폭발적인 댄스 실력으로 무대를 뒤집어놓았다고.

니엘, 찬미 두 MC와의 불꽃 튀는 장기자랑 대결도 펼쳐진다. 지수연은 자신의 장기를 암산이라고 소개, 찬미와 맞대결을 펼친다. 계산기를 사용한 찬미와 오로지 두뇌만을 사용한 지수연. 둘의 대결에서 누가 승자가 됐을까. 또다른 멤버 김도연은 MC 찬미를 상대로 제기 차기 대결에 도전해 그 결과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위키미키는 세계 각국의 언어로 번역된 가사를 듣고 어떤 노래인지 맞히는 '내 노래를 맞혀봐' 코너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독일어, 중국어 가사만 듣고 그 의미를 유추하는데 성공한 것. 영어와 비슷한 독일어는 물론, 멤버 세이의 활약으로 중국어까지 두 개의 문제를 연이어 맞히며 '뇌섹돌'의 면모를 뽐내 MC들을 놀라게 했다.

귀여움, 틴크러쉬, 성숙미부터 지적인 매력까지 두루 갖춘 위키미키의 모습은 6월 25일 오후 5시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