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짜릿한 여름 일상…코카콜라,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상태바
박보검의 짜릿한 여름 일상…코카콜라,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뉴노멀 속 새로운 여름도 코카-콜라와 함께행복하게 즐기자' 콘셉트
썸머 캠페인 TV 광고, 7월 초 소비자들에게 공개 예정
사진=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비하인드 컷.

박보검이 절친들과 썸머 트립을 간 현장이 포착됐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 속 짜릿한 여름 휴가가 간절한 요즘, 박보검은 집 마당에 텐트를 치고 홈캠핑을 즐기는가 하면, 여유로운 피크닉, 영화 감상까지 요즘 시대를 반영한 여름나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까지 짜릿해지는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별한 휴가지에 온 듯 친구들과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 박보검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바로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2020 여름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이다.

코카-콜라의 올해 여름 TV 광고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하는 새로운 여름도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특별한 순간으로 즐기자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화보 속 박보검은 집 앞 마당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로 여유로운 피크닉과 캠핑을 즐기고, 그릴에서 맛있게 구워낸 바비큐로 분위기를 돋운다. 그리고 선선한 여름 밤 탁 트인 마당에서 영화 한 편을 함께 감상하며 짜릿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가득 채운 썸머 트립을 마무리한다.

사진=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비하인드 컷.
사진=코카-콜라 여름 TV 광고 비하인드 컷.

이날 박보검은 무더위가 이어지는 촬영 내내 코카-콜라 모델다운 프로페셔널함과 함께 흥부자의면모를 유감 없이 뽐내며 현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깜짝 코믹 댄스를 즉흥적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유명 셰프의 시그니처인 '허세 소금뿌리기' 퍼포먼스 등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현웃'을 터지게 하며 분위기를 한껏 돋궜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이 달라진 여름 일상을 짜릿한 즐거움으로 채우는 순간들을 담은 TV 광고는 7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전과 다른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여름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름 만의 짜릿한 행복을 즐길수 있도록 이번 썸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를 비롯, 뉴 노멀, 뉴썸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이색적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