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성수기 공략 강화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성수기 공략 강화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6.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S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코웨이 'AIS 정수기'.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AIS 정수기'.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코웨이가 정수기 성수기인 여름철 공략을 강화한다. 

코웨이는 오는 8월까지 ‘AIS(아이스) 정수기(CHPI-7510L‧CPI-7510L)’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른 더위로 얼음 정수기를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번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장기간 코웨이 얼음 정수기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털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얼음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 시 매월 렌털료를 30% 할인해 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제품(18개 모델)으로 제한된다. 이외에 AIS 정수기와 매트리스 제품을 함께 렌털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AIS 정수기는 소비자들의 얼음정수기 주요 구매 고려 요인인 풍부한 얼음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충족시킨다.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얼음 탱크 UV케어 기능을 적용해 위생성을 강화하고 전면부 LCD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른 더위로 얼음 정수기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업그레이드된 코웨이 AIS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