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미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 진행
상태바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미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6.2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분야 여성들이 건강과 미를 가꾸는 스토리 전달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美)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약품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현대약품은 자사의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美)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약품 측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스토리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해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인터뷰 형태로 진행되는 것으로, 필라테스 강사나 수영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이 건강과 미를 가꾸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에 대한 진로나 팁, 에피소드, 꿈 등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음료로써, TVCF나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스토리를 꾸준히 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함께 지속적으로 미에로화비아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