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측 "배진영 발목 부상으로 통원 치료 중"… 컴백 연기
상태바
CIX 측 "배진영 발목 부상으로 통원 치료 중"… 컴백 연기
  • 강미화 PD
  • 승인 2020.06.24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안무 연습 중 발목 부상을 당한 CIX 멤버 배진영_'안녕, 낯선 시간' 콘셉트 이미지.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최근 안무 연습 중 발목 부상을 당한 CIX 멤버 배진영_'안녕, 낯선 시간' 콘셉트 이미지.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 배진영의 발목부상으로 컴백이 연기됐다.

오늘(2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이하 C9엔터)는 공식입장을 통해 CIX 세 번째 EP앨범 '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안녕, 낯선 시간) 앨범 발매 연기를 알려왔다.

C9 엔터는 "배진영은 6월  6월 첫째 주 안무 연습 중 발목에 경미한 통증을 느껴 전문 병원에 내원하였고, 일상적인 활동에는 문제가 없으나 격한 운동과 무리한 동작을 금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앨범 발매 전까지 무리한 스케줄을 제외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컴백 준비를 진행하고 있던 와중, 전일 막바지 안무 연습시 발목을 접질려 재차 통증을 느껴 해당 부위 전문 병원에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배진영의 진단 결과는 족근관절 염좌로 3주간 격한 운동과 무리한 동작을 금해야 하고 빠른 회복을 위해 물리치료 및 약물치료를 병행해야 한다. 

C9엔터는 "금일(24일) 전문 병원에서 증상에 따른 통원 치료를 받았으며 전문의로부터 차주로 예정되어있던 앨범 발매 및 스케줄의 진행은 현재로서는 무리가 있다는 추가 소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6월 30일 발매 예정이었던 'CIX 3RD EP ALBUM '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앨범의 발매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다" 고 컴백 연기 이유를 전했다.

앨범 발매 일정 및 예정되어 있던 콘텐츠 공개 일정은 추후 재 공지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