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강원 골프 투어 패키지 4종 선봬
상태바
XGOLF, 강원 골프 투어 패키지 4종 선봬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6.2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 메이플비치. 사진= XGOLF.
강릉 메이플비치. 사진= XGOLF.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XGOLF가 강원도의 주요 휴가지 강릉과 평창, 삼척에 위치한 강원 골프 투어 패키지 4종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메이플비치와 샌드파인(강릉), 알펜시아(평창), 블랙밸리(삼척) 4개 패키지이며, 각각 36홀 그린피·숙박·조식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강릉의 메이플비치 투어 패키지는 동해 바다를 따라 드넓은 구릉지에 조성된 호수를 돌아 나가는 메이플 코스, 해안을 따르는 비치 코스에서 특색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용 회원들이 직접 평가·작성하는 만족도 평점 9.0점(10점 만점)을 받은 곳이다.

강릉 경포 해변에 위치한 샌드파인은 자연과 골프의 조화를 고려한 설계로, 수려한 조경과 금강송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라운드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 번의 라운드로 유명 골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알펜시아 패키지도 준비됐다. 알펜시아는 세계의 유명 골프장 홀을 그대로 구현한 18홀 대중제 골프장이다. 캐나다의 휘슬러 리조트와 미국 베일 리조트를 벤치마킹한 원스톱 리조트 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발 400m의 고지대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블랙밸리 골프 패키지도 준비됐다. 블랙밸리는 생체 리듬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진 해발 400m에 위치해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울창한 자연 수풀림으로 둘러싸여 뛰어난 주변 경광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