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개그맨 박성광·이솔이 부부와 ‘뉴틴’ 라이브 커머스 진행
상태바
HK이노엔, 개그맨 박성광·이솔이 부부와 ‘뉴틴’ 라이브 커머스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6.2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저녁 6시 실시…경품 추첨 등 혜택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HK이노엔은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 ‘뉴틴(Nutine)’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늘(24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뉴틴 라이브 커머스에는 개그맨 박성광, 이솔이 부부와 쇼호스트 노금미씨가 출연해 뉴틴 시리즈 중 대표 제품인 △피로면역케어 △스피루리나 △가르시니아 카테킨 3종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라이브 커머스는 소비자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품정보를 재미있고 알차게 나누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다.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문화와 인플루언서 중심의 라이브 방송이 확산되면서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HK이노엔 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 도전에 나섰다.

HK이노엔은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세 상품 동시 구매 시 51% 할인, 한 상품만 구매해도 38% 할인이라는 단독 특가가 적용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홍삼진 에브리스틱’을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사전 이벤트로 HK이노엔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 방문해 ‘스토어 찜’과 ‘소식받기’ 클릭 후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건강즙 ‘비책집약’을 증정한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뉴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생생히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