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비비드 등 4종 모바일 구매 및 선물 가능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볼빅이 카카오 커머스가 손잡고 신뢰도 100%의 언택트 선물코너를 본격 운영한다.
양사는 기본적으로 볼빅의 신상품 골프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원활한 제품 공급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면서도 모바일로 손쉽게 주문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하자는데 합의하고 지난 13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볼빅’ 검색하면 볼빅 본사 직영 품목의 골프볼을 구입할 수 있다. 검색 이후 하단의 카테고리에서 골프클럽/의류/용품 코너를 클릭해도 된다. 또 다른 방법은 선물하기 홈에서 브랜드(레저/스포츠→골프의류/용품→볼빅)를 클릭하면 된다.
볼빅이 이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서비스하는 골프볼은 4가지다. 뉴 비비드 3L과 하이글로시 3중 나노 코팅 기술이 적용된 솔리체, 여기에 우레탄 3피스인 XT 소프트와 투어 S3 선물세트 등이다.
볼빅 관계자는 “사람과 세상, 그 이상을 연결하는 SNS 카카오톡에서 컬러볼의 대명사 볼빅이 더많은 고객과 소통하기를 희망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골퍼들이 보다 더 안전하고 빠른 방법으로 골프볼 등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및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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