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주니어랩, 가맹점 관리 ‘비대면 서비스’ 확대
상태바
NE능률 주니어랩, 가맹점 관리 ‘비대면 서비스’ 확대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6.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이 CTI(통합 상담 지원 시스템) 및 화상 교육 지원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가맹점주의 편의를 대폭 개선한다고 22일 밝혔다.

CTI는 컴퓨터와 전화를 통합 시켜 전화를 효율적으로 분산 관리할 수 있고, 민원인에 대한 상세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NE능률 주니어랩은 학원 프랜차이즈 업체의 가장 큰 취약점인 가맹 후 유지 관리가 어렵다는 점을 개선하기 위해 CTI(통합 상담 지원 시스템)를 도입했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가맹 문의, 교육 문의, 원격 지원 등 요청이 들어오면 바로 담당자에게 연결돼 빠른 응대가 가능해졌다.

또한, 신규 가맹 학원의 안정적인 정착과 운영을 지원하고자 일대일 화상 교육 지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피해를 막고, 안전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 방식을 채택했다.

1대1 화상 교육에서는 초중등 학생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과 영어사고력을 키워주는 코칭법을 알려준다. 이외 교재 사용법, LMS(학습 관리 시스템) 사용법, 홍보 및 상담노하우 등을 자세히 가르쳐준다.

NE능률 주니어랩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학원 가맹점주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조금이나마 가맹 원장님들과 예비 창업자가 학원을 운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본사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