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무더위와 폭염 맞아 빙수 9종으로 시장 공략 나서
상태바
커피베이, 무더위와 폭염 맞아 빙수 9종으로 시장 공략 나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6.2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곡물 컵 빙수’, ‘딸기 컵 빙수’ 등 컵 빙수 2종 테이크아웃도 가능
사진=커피베이
커피베이가 빙수 9종을 선보이며 무더운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사진=커피베이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커피베이는 지속되는 폭염을 대비해 소비자 입맛 잡아을 사로잡고자 빙수 9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혀다.

다채로운 토핑으로 만들어져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커피베이의 빙수는 눈꽃 빙수, 얼음 빙수, 컵 빙수로 출시됐다.

눈꽃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달달한 토핑의 조합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애플망고를 담은 ‘애플망고 빙수’ △새콤하면서 달콤한 딸기와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딸기 치즈 빙수’ △진한 치즈 크림과 초코 쿠키의 조합이 돋보이는 ‘쿠키앤 크림치즈 빙수’ △인절미의 쫄깃함과 19가지 우리 곡물이 가득 담은 ‘우리 곡물 눈꽃 빙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얼음 빙수는 시원하게 갈린 얼음과 다양한 토핑이 조합을 이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게 해준다. △향긋한 홍차 향과 타피오카 펄이 어우러진 ‘버블 밀크티 빙수’ △새콤달콤한 딸기와 달콤한 팥이 곁들여진 ‘딸기 빙수’ △인절미와 곡물의 고소함이 담긴 ‘우리 곡물 팥빙수’ 등 3종으로 오리지널 빙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1인용 빙수인 ‘우리 곡물 컵 빙수’, ‘딸기 컵 빙수’ 등 컵 빙수 2종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혼자 야외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트렌드와 시기를 고려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