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 ‘찾아가는 군부대 순회 교육’ 군인사담당자 간담회 가져
상태바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 ‘찾아가는 군부대 순회 교육’ 군인사담당자 간담회 가져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0.06.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서부보훈지청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조애경, 이하 강원센터)는 지역 군부대에 국가보훈처 제대군인지원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19일(금)에 화천지역 군부대를 방문하여 “찾아가는 군부대 순회 교육” 추진 협의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현역 군인들에게 국가보훈제도와 제대군인지원 정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제대 후 성공적인 제2의 인생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군부대와 강원제대군인센터가 함께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강원센터 손영수 상담 사는 화천지역 15사단과 27사단 인사 관계관을 만나 제대군인지원제도에 대한 부대 홍보의 필요성을 피력하며 지원제도 홍보를 위한 “찾아가는 군부대 순회교육” 일정을 협의 했다.

강원제대군인센터는 강원도내 군부대를 대상으로 제대군인지원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찾아가는 군부대 순회교육‘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국가보훈처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제대군인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각종 프로그램과 취업상담을 제공하여 제대군인의 전직지원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