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병대' 슈퍼주니어-K.R.Y. 예성, '예셜록'의 탄생 예고
상태바
'예병대' 슈퍼주니어-K.R.Y. 예성, '예셜록'의 탄생 예고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성-려욱-규현 VS 2MC 이수근-이진호 불꽃 메소드 연기
'늑대인간 게임' 반전의 주인공은 누구?
'아이돌 예병대 캠프' 시즌1 최종회 6월 19일 저녁 6시 공개
'아이돌 예병대 캠프' 게스트 슈퍼주니어-K.R.Y.  사진 제공=SM C&C STUDIO, Seezn.
'아이돌 예병대 캠프' 게스트 슈퍼주니어-K.R.Y. 사진 제공=SM C&C STUDIO, Seezn.

슈퍼주니어-K.R.Y. 예성이 '아이돌 예병대 캠프' 2MC 이수근-이진호와 마지막 승부에서 날카로운 추리력을 발산하며 '예셜록'의 탄생을 알린다.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끄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이하 '예병대')는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

슈퍼주니어-K.R.Y. 멤버 예성-려욱-규현과 '예병대' 2MC 이수근-이진호의 차기 MC 자리를 건 마지막 승부를 결정지을 종목은 마피아 게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늑대인간 게임'. 연기력이 중요한 게임인만큼 뮤지컬부터 드라마까지 연기 분야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는 슈퍼주니어-K.R.Y. 멤버들의 메소드급 연기력이 빛날 예정이다.

특히 예성이 '셜록'에 빙의 해 소름 돋는 추리 실력을 보여주며 '예셜록'의 탄생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끌어올린다. 게임이 끝나고 모든 카드가 공개되자 모두가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는데, 마지막 승부의 대 반전을 선사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슈퍼주니어-K.R.Y. 멤버들과 2MC의 대 반전 승부가 담긴 '아이돌 예병대 캠프' 최종회는 6월 19일(오늘)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