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이랜드리테일과 손잡고 킴스클럽 전용 상품 출시
상태바
이연에프엔씨, 이랜드리테일과 손잡고 킴스클럽 전용 상품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촌설렁탕의 특별 비법 그대로 담아...설렁탕·얼큰설렁탕·사골곰탕·도가니탕 등 4종 선봬
킴스클럽 전용 간편식 제품.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킴스클럽 전용 간편식 제품. 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한촌설렁탕을 운영하고 있는 이연에프엔씨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고 있는 킴스클럽과 손잡고, PB브랜드 ‘오프라이스(O’price)X한촌설렁탕’ 가정간편식(HMR) 탕류 4종 제품을 출시했다.

19일 이연에프엔씨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HMR 제품은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배합으로 한촌설렁탕만의 특별 비법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제품 종류로는 72시간 정성으로 끊인 사골과 양지 육수의 황금비율이 돋보이는 ‘설렁탕’을 비롯해 진한 육수에 칼칼하고 얼큰한 맛을 더한 ‘얼큰설렁탕’, 100%한우뼈로 고아낸 ‘사골곰탕’, 부드럽고 통통한 도가니를 고아 담은 ‘도가니탕’ 등 총 4종류로 구성됐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번 이랜드리테일과 손잡고 만든 제품 출시로 이연에프엔씨만의 간편식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은 물론 간편식 시장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에 킴스클럽을 통해 판매되는 오프라이스X한촌설렁탕 HMR 제품은 편리성과 넉넉한 양으로 1~2인 가구에 적합한 상품이다”며 “한촌설렁탕 매장 노하우로 만든 HMR 제품을 통하여 브랜드와 질 높은 간편식 제품이라는 점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