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라이브 커머스 방송서 ‘트리플케어’ 10초에 한 대 팔았다
상태바
SK매직, 라이브 커머스 방송서 ‘트리플케어’ 10초에 한 대 팔았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6.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K매직은 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 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를 진행한 결과 300대 이상, 약 10초에 한 대 판매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직 LIVE SHOW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다. SK매직은 첫 방송에서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평균 3500명이 동시 접속해 방송을 시청했다. 총 접속자 수는 9200명을 넘어섰다. 현재 5분에 한 대 팔릴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판매도 흥행을 거뒀다. 60분간 진행된 방송에서 판매 수량은 300대 이상으로 약 10초에 한 대 팔릴 만큼 명실상부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방송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SK매직 관계자는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 감사하다”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매직 LIVE SHOW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