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측, "전 소속사 명확한 근거 제시하면 협의"[공식]
상태바
김호중 측, "전 소속사 명확한 근거 제시하면 협의"[공식]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소속사들과 갈등를 빚고 있는 가수 김호중. 사진 제공=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전 소속사들과 갈등를 빚고 있는 가수 김호중. 사진 제공=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트로바티' 김호중이 전 소속사들과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현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오늘(19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전 소속사들과의 문제에 있어 상대방 측의 주장을 확인할 정확한 근거자료를 제시할 경우, 법적이든 도의적이든 당사가 충분히 협의하여 해결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정확한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말들로 김호중이라는 아티스트에 대해 명예를 훼손하는 일들이 발생한다면, 저희 소속사에서도 강경 대응할 생각이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호중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당사는 향후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8일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에 출연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는 A씨가 최근 약정금 반환 청구 소송을 제기한 사실이 알려졌다. A씨 뿐만 아니라 전 소속사 2개 회사 측도 전속계약 불이행 문제를 제기했다.

이하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김호중에 대한 관심에 매체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에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전 소속사들과의 문제에 있어 상대방 측의 주장을 확인할 정확한 근거자료를 제시할 경우, 법적이든 도의적이든 당사가 충분히 협의하여 해결할 의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말들로 김호중이라는 아티스트에 대해 명예를 훼손하는 일들이 발생한다면, 저희 소속사에서도 강경 대응할 생각입니다.

김호중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당사는 향후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