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남자의뒷모습’ 사진전 진행
상태바
하이모, ‘#남자의뒷모습’ 사진전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6.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하이모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남자의뒷모습 사진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모의 #남자의뒷모습 사진전은 일상에서 본인, 가족, 친구, 애인, 동료 및 선후배 등 ‘남자의 멋진 뒷모습’이라고 생각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사진전은 매일 어깨를 당당하게 펴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남자의 뒷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남자의뒷모습 사진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7월 5일까지 하이모 CF ‘남자의 뒷모습 편’을 유튜브에서 시청하고 좋아요를 클릭한 후, 인스타그램에 ‘남자의 멋진 뒷모습’ 주제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때 사진은 필수 해시태그 #하이모 #당당하게앞을향해 #남자의뒷모습 총 3개와 함께 전체공개로 설정해야 한다. 자격제한은 없으며, 한 사람이 여러 작품으로 다 회 참여도 가능하다.

하이모는 #남자의뒷모습 사진전에 참여한 사진 중 인스타그램의 좋아요, 댓글 등의 반응과 주제 부합성, 공감성, 완성도 등의 내부 심사를 거쳐 후보사진을 선정한 후 7월 26일까지 전국민 공개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발표는 7월 29일 하이모 홈페이지에서 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어깨를 당당하게 펴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남자의 뒷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사진전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며 “사진전에 참여한 남자의 뒷모습 사진들을 보면서 본인 스스로에게나 가족, 친구, 동료, 애인 일 수 있는 서로를 응원해 주면서 힘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