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눈길에 갇힌 채 처절한 몸부림…'얼음 지옥' 영상 공개
상태바
CIX 배진영, 눈길에 갇힌 채 처절한 몸부림…'얼음 지옥'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P 3집 앨범 '안녕, 낯선시간' '개인 콘셉트 비디오 4 : 氷' 배진영 영상 공개
타이틀 '정글' …6월 30일 오후 6시 발매
그룹 CIX '안녕, 낯선시간' 개인 콘셉트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 '안녕, 낯선시간' 개인 콘셉트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18일(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개인 콘셉트 비디오 4 : 氷' 배진영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얼음 지옥에 갇힌 배진영이 쇠사슬에 묶여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끝내 쇠사슬을 벗어나지 못한 배진영은 바닥을 향해 쓰러지며 고통스러워 해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CIX는 앞서 '불의 지옥' 콘셉트인 BX에 이어 '물의 지옥' 현석, '사막 지옥' 승훈, '얼음 지옥' 배진영까지 공개하며 마지막으로 남은 용희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과연 다섯 멤버의 영상이 모두 공개됐을 때 각자 어떤 지옥으로 뮤직비디오를 화려하게 완성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새 앨범 타이틀곡 '정글'(Jungle)은 오르간 사운드의 웅장한 느낌과 강렬한 리듬, 거친 호흡, 직관적인 표현 등으로 구원받고자 하는 대상에게서 벗어나지 못하고 오히려 지배당할 수밖에 없는 처절한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해 듣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여운을 자아낼 전망이다.

독창적 콘셉트의 완결을 증명할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