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손종학-김희재 만난다…24일 '꼰대상담소' 출연
상태바
'꼰대인턴' 박해진x김응수, 손종학-김희재 만난다…24일 '꼰대상담소' 출연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꼰대인턴' 박해진-김응수. 사진 제공=스튜디오HIM, 라이트하우스, 뉴에라프로젝트.
'꼰대인턴' 박해진-김응수. 사진 제공=스튜디오HIM, 라이트하우스, 뉴에라프로젝트.

배우 손종학과 가수 김희재가 '꼰대인턴 상담소'에 출격한다.

오늘(18일) '꼰대인턴 상담소' 측 관계자는 "오는 19일 녹음 예정인 '꼰대인턴 상담소'에 손종학과 김희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이 녹음에 참여한 오디오클립은 오는 24일부터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꼰대인턴 상담소'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의 두 주인공 박해진X김응수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과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만의 특별한 오디오 콘텐츠로,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 네이버 오디오클립 공식 채널을 통해 한 편씩 업로드되고 있다.

'꼰대인턴'에서 안상종 본부장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손종학은 '꼰대인턴 상담소'를 통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대한민국 꼰대 연기의 1인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독보적인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손종학은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리얼한 연기로 네티즌들의 사연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주도하며 연일 핫한 인기를 구가 중인 대세 김희재는 앞서 '꼰대인턴' OST Part 3 '오르막길'을 부른 데 이어 '꼰대인턴 상담소' 녹음까지 참여하며 특급 지원사격을 펼친다. '꼰대인턴' OST 가수로 이번 녹음에 참여하게 된 그는 '오르막길' 라이브를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출연 제의를 수락하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꼰대인턴 상담소'에서는 박해진과 김응수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마음상담 주치의로 활약 중인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교수와 함께 네티즌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멘탈을 관리해주고, 공감 및 힐링, 시원한 솔루션까지 제공하며 꼰대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유쾌한 힐링을 선사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은 알지 못했던 '꼰대인턴' 뒷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