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T, 오늘(18일) 첫 싱글 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 발매
상태바
미스터T, 오늘(18일) 첫 싱글 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출신 첫 유닛 출격…조영수x김이나 합작 시리즈 3탄 '기대 UP'
그룹 미스터T 싱글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 커버. 사진 제공=withHC.
그룹 미스터T 싱글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 커버. 사진 제공=withHC.

4인조 미스터T가 올 여름을 강타할 트로트 신곡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미스터T(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는 오늘(18일) 정오(낮 12시) 첫 번째 싱글 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를 발매한다.

레트로 댄스 트로트 장르 '딴놈 다 거기서 거기'는 레트로와 현대적인 사운드가 만나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미스터T 멤버들의 제각기 다른 매력적인 보이스와 넘치는 흥으로 올 여름을 강타할 전망이다.

이곡은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을 작곡한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프로듀서가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홍진영 '오늘밤에'를 만든 이유진 작곡가와 히트 작사가인 김이나 작사가가 각각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은 '사랑의 재개발'과 '이제 나만 믿어요'를 잇는 조영수와 김이나 합작 시리즈의 3번째 곡인 터라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수록곡 '찍어'는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의 우승 특전 곡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발매 직후 트로트 차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곡 역시 조영수 프로듀서 주도하에 이유진 작곡가와 김현아 작사가가 합심해 완성도를 높였다. EDM 장르와 한국적인 국악의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아모르파티' 이후 최고의 EDM 트로트 곡으로 리메이크됐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을 인연으로 함께하게 된 미스터T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은 트로트 유닛 신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