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승훈, 강렬한 눈빛 '시선 압도'… '사막 지옥' 영상 공개
상태바
CIX 승훈, 강렬한 눈빛 '시선 압도'… '사막 지옥'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콘셉트 비디오 3: 沙' 승훈 영상 17일 공개
EP 3집 앨범 '안녕, 낯선시간' 6월 30일 발매
그룹 CIX '안녕, 낯선시간' 승훈 콘셉트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 '안녕, 낯선시간' 승훈 콘셉트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C9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17일(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개인 컨셉 비디오 3 : 沙'(사) 승훈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쇠사슬이 감긴 채 황금빛 망토의 무게에 짓눌린 사람들이 지친 발걸음으로 끝이 없는 사막을 걸어가고 있다. 영상 말미에 승훈이 망토를 벗으며 지치고 애처로운 눈빛을 지닌 얼굴을 공개하여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했다. 

CIX는 앞서 '불의 지옥' 콘셉트인 BX에 이어 '물의 지옥' 현석, '사막 지옥' 승훈까지 공개하며 남은 배진영과 용희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과연 제각기의 콘셉트로 강렬한 개성을 표현한 CIX 멤버들이 함께한 뮤직비디오 본편은 어떻게 완성했을지 기대감을 높였다.

CIX는 'HELLO'(헬로) 3부작의 마지막 앨범 '안녕, 낯선시간'을 통해 유니크하고 압도적인 수준의 음악과 퍼포먼스, 스토리, 영상미를 극명하게 표현하며 여타 그룹과는 차별화된 퀄리티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초대형 프로젝트를 예고한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6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