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중 의외의 '꼰대'?…'인생주식회사' 오늘(16일) 첫 방송
상태바
(여자)아이들 중 의외의 '꼰대'?…'인생주식회사' 오늘(16일) 첫 방송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주식회사'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라이프타임.
'인생주식회사' 영상 갈무리. 사진 제공=라이프타임.

신입사원이 된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인생주식회사'에서 예측불허 예능감을 뽐낸다. 

오늘(16일) 첫 공개될 라이프타임 채널 '인생주식회사' 첫 신입사원으로 (여자)아이들이 등장, 꼰대 테스트부터 칼퇴근을 위한 미션 경쟁을 펼친다. 처음부터 남다른 수트핏과 커리어우먼의 매력을 뽐내는 (여자)아이들은 상황극부터 이색 미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예능감을 발산한다. 

"한우를 먹자"며 제안하는 슈화부터 미션에 창작점수를 달라는 멤버들의 예측불허 입담도 재미 포인트. 특히, 소연은 점심시간이 되자 슬그머니 사라지는 부장에 대해 "법카 안 주고 갔어?"라며 실제 직장인에 200% 몰입한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인생주식회사'에서 출근한 (여자)아이들의 좌충우돌 회사생활도 눈길을 끈다. 칼퇴근을 위해 서류 정리, 계약서 작성, 영수증 정리 등 실제 사무 업무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여자)아이들 '우기'는 실수하더라도 "계산기보다 마음이 중요한 것"이라는 뻔뻔함으로 멤버들을 웃음에 빠뜨린다고. 또, '꼰대 테스트'를 통해 밝혀진 (여자)아이들 중 의외의 '왕 꼰대'가 누구일지는 오늘 공개될 '인생주식회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여자)아이들'의 신입사원룩과 '칼퇴근'을 위한 업무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인생 주식회사'는 6월 16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화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