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美 아마존 진출
상태바
애경산업 AGE 20’s, 美 아마존 진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공식 입점을 통해 미국 시장 진출의 첫발 내딛어
“화장품 브랜드 AGE 20’s 통해 K-뷰티 우수성 알릴 것”
사진=애경산업 제공.
사진=애경산업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대내외 환경 변화와 전 세계적인 온라인 소비 트렌드에 따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AGE 20’s는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진행한다.

애경산업은 AGE 20’s 브랜드관을 공식 운영함으로써 AGE 20’s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마존에 입점한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프라이머· 톤업 부스터 등 메이크업 라인으로 미국 FDA(식품의약국) 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AGE 20’s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랩신 등 생활용품의 미주 지역 공식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소비 트렌드 확대는 물론 K-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위상이 매우 높아졌다”며 “애경산업은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