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오늘(12일) '신세계' 공개…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 곡
상태바
온앤오프, 오늘(12일) '신세계' 공개… '로드 투 킹덤' 파이널 경연 곡
  • 강미화 PD
  • 승인 2020.06.1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온앤오프.  사진=Mnet
그룹 온앤오프. 사진=Mnet

보이그룹 온앤오프(ONF: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의 신곡 '신세계(New World)'가 오늘(12일) 공개된다.

온앤오프의 신곡 '신세계'는 Mnet '로드 투 킹덤'의 파이널 경연 곡이다. 음원은 6월 12일 오후 6시 공개이고, 신곡 무대는 6월 18일 '로드 투 킹덤'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Mnet '로드 투 킹덤' 공식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 미리 듣기 영상에는 온앤오프의 신곡 '신세계'가 약 30초 가량의 짧은 구간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퀄리티의 높은 완성도로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리 듣기 음원 속에 공개된 '간절하게 원하던 너와 나의 꿈들이 만개한 그곳으로 가자. 우린 간다. 신세계로'라는 가사는 웅장한 분위기 속에 온앤오프만의 응축된 에너지가 느껴지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명곡 맛집'으로 불리우는 온앤오프가 그들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킬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방송 초반 경연에서 하위권을 기록했던 온앤오프는 꾸준히 성장세를 그려 나가며 결국 3차 경연 1라운드와 2라운드가 합산된 최종 1위에 올랐다. 나아가 1차, 2차, 3차 경연의 모든 누적 점수에서 31890점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신흥 대세'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종 파이널 경연에서 이들이 어떠한 무대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신곡 '신세계(New World)'는 6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