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코로나19 자원봉사자 지원 마쳐
상태바
유진그룹, 코로나19 자원봉사자 지원 마쳐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6.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그룹이 지원하는 코로나19 자원봉사자 격려물품이 배송되고 있다. 사진=유진그룹 제공
유진그룹이 지원하는 코로나19 자원봉사자 격려물품이 배송되고 있다. 사진=유진그룹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유진그룹은 코로나19 자원봉사자 7500여명에게 우리 농특산물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어려운 농가를 돕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를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코로나19 유통피해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 7520세트를 구매해 자원봉사자 1인당 1 세트를 증정했다.

지원 대상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와 전국 17개 광역시도 자원봉사센터 간 협의를 통해 방역소독, 공공장소 검역지원, 상담, 격리자 지원, 마스크 제작, 공적마스크 판매지원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봉사자들로 선정됐다. 지난달 20일에는 이번 지원과 관련해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식을 가졌다.

이은자 대구광역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은 “지원해주신 격려물품을 자원봉사자들에게 귀하게 잘 전달하겠다”며 “우리 자원봉사자들도 응원과 격려에 힘입어 코로나19를 이기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그룹은 사회공헌협의체인 희망나눔위원회를 중심으로 사업 역량을 활용한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희망나눔위원회에는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