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여름맞이 네일로 기분 전환하세요”
상태바
CJ올리브영 “여름맞이 네일로 기분 전환하세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데싱디바’ 인기 상품 구성된 네일 풀케어 키트 선착순 증정
보석 디자인 '휴대폰 그립톡'도 증정...‘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전 라인 15% 할인
상황별 클렌징 제안하는 ‘클렌징 7일 특가’ 실시...200여 개 상품 최대 50% 할인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사진=CJ올리브영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올리브영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기분 전환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마케팅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12일부터 셀프 네일용품으로 구성된 '블링블링 리프레시 키트'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코로나19 장기화와 부쩍 더워진 날씨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일상 속 힐링’을 콘셉트로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면서 스스로 손톱을 가꾸며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셀프 뷰티족’이 증가한 것에 착안했다.

실제로 CJ올리브영이 최근 2주간(5월 26일~6월 8일) 매출을 살펴본 결과, 네일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이 직전 동기(5월 14일~5월 25일) 대비 138%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블링블링 리프레시 키트’는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제작했다. 데싱디바 글로스 젤 스트립 6P, 매직팝·익스프레션즈 중 랜덤 1종, 글로스 베이스씰, 탑 젤코트 등으로 구성해 키트 하나로 셀프 네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반짝이는 보석 디자인으로 손끝까지 블링블링함을 연출해 주는 휴대폰 액세서리 '빅스톤 그립톡'과 건강한 손톱 관리법을 소개하는 리플렛도 담겼다. '빅스톤 그립톡'은 '퍼플'과 '블루' 중 1종을 제공하며, 올리브영 명동·강남 플래그십과 주요 타운 매장,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핑크'와 '레드' 에디션이 추가돼 디자인 4가지 중 1종을 증정한다.

키트는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손톱에 손쉽게 붙여 네일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전 라인도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15% 할인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도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올리브영을 통해 올여름 뷰티 트렌드와 시즌 인기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상황별 클렌징 상품을 제안하는 ‘클렌징 7일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과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말끔 세안 아이템’ 등 주요 인기 상품 200여 개를 선별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클렌징 상품 체험본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