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상반기결산 주말대박찬스’ 특집방송 마련
상태바
NS홈쇼핑, ‘상반기결산 주말대박찬스’ 특집방송 마련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2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사진=NS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NS홈쇼핑은 6월 한 달간 매주 주말 마다 상반기 인기 상품을 모아 ‘상반기결산 주말대박찬스’ 특집 방송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 오후 12시 50분에는 설치 걱정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일 이동식 에어컨’을, 오후 8시 30분에는 콜라겐 열풍으로 석류를 더해 건강관리까지 도움 받을 수 있는 ‘미녀의 석류콜라겐’을 방송한다. 다음날 오전 6시 50분에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오전 11시 15분에는 ‘엘로엘 선쿠션’을 방송하는 등 상반기 인기 상품들을 대거 편성했다. 

특집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적립금 혜택과 함께 특정카드 5% 청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주말 생방송 상품을 실결제 금액 기준 총 2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최대 3만 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해당 적립금은 구매자 ID당 1회 적립되며, 주말에 구매한 적립금 적립 대상자는 오는 29일에 적립되고, 오는 20일~21일, 오는 27~28일 주말에 구매한 적립금 적립 대상자는 다음 달 13일 해당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적립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NS홈쇼핑과 NS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보험, 렌탈, 여행, 상조, 서비스 상품 등에는 사용할 수 없다.

NS홈쇼핑 관계자는 “2020년 상반기 동안 받은 고객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상반기 인기 상품을 모아 주말마다 ‘상반기결산 주말대박찬스’ 특집전을 실시한다”며 ”상반기 동안 NS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았던 상품들도 만나 보시고 적립금과 특정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 기분 좋은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