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글램핑‧캠핑 카테고리 신규 오픈
상태바
야놀자, 글램핑‧캠핑 카테고리 신규 오픈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6.12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여개 글램핑‧카라반 숙소 정보 제공
사진=야놀자 제공
사진=야놀자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야놀자는 ‘글램핑 캠핑’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야놀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야외형 숙소에 대한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글램핑 캠핑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신규 카테고리에서는 대부도 씨엘글램핑, 춘천 아웃오브파크, 양평 마인드글램퍼스글램핑 등 전국 180여개 유명 글램핑과 카라반 숙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오픈을 기념해 ‘요즘엔 불멍(모닥불을 보며 멍하니 쉬는 것)이 대세’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이달 말까지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선보이는 전국 야외형 숙소를 최대 57% 할인가에 판매한다. 글램핑과 카라반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지급한다. 쿠폰팩은 이달 투숙 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쿠폰 5종,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투숙 시 사용 가능한 6만원 상당의 쿠폰 5종으로 구성됐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는 야외형 숙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글램핑과 캠핑 숙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용 카테고리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여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관련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