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의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1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한 달여간 진행한 응모자 수는 전년 대비 13% 증가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의 ‘오로나민C’ 검색량 수치도 이벤트 시작 후 전월 대비 33% 늘어났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이벤트 응모 인기 이유로 “QR코드 인증, 가위바위보 게임과 같은 쉬운 참여 방법이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며 “남은 응모 기간 동안 더 많은 소비자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는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증정 행사로, 10입 이벤트 패키지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인증하면 100% 당첨된다.
패키지는 대형마트·슈퍼마켓·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Jeep 레니게이드·에어팟 프로·다이슨 드라이기·공기청정기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