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쿨링 특허 함유한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선봬
상태바
센텔리안24, 쿨링 특허 함유한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6.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풀추출물, TECA 성분 농축 에센스 등 함유…진정, 보습효과 제공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이미지컷. 사진=동국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데카 랩’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센텔리안24의 스페셜 마스크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는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 81%와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한 농축 에센스를 그대로 담았다.

농축 에센스에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및 진정 특허성분인 ‘수딩 쿨러 EX’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드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피부 친화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면과 텐셀을 합사한 거즈 타입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에센스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 사용 후 로션이나 크림 등 추가적인 보습을 하지 않아도 속 당김 없이 오래도록 촉촉하면서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는 미세먼지, 자외선 등 각종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데카 랩’ 마스크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