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구강케어 단독브랜드 선보인다
상태바
이마트24, 구강케어 단독브랜드 선보인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1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케어 단독브랜드 ‘부스터덴탈케어’ 론칭, 신상품 4종 선봬
구강케어 인기제품 치실·치간 칫솔, NB상품比 20~30% 저렴
마스크 착용 일상화되면서 셀프 구강케어 관심 높아진 영향
이마트24에서 고객이 구강케어제품을 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에서 고객이 구강케어제품을 보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구강케어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10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올해(1~5월) 구강케어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1월~5월) 칫솔과 치약 매출이 11% 증가한 것에 비해 구강청결제· 치실·치간칫솔 등 구강케어 제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해 더 큰 폭으로 늘어났다.

이는 코로나19를 계기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장기화되면서 칫솔·치약 등 기본적인 구강케어 제품 외 휴대하면서 좀 더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 구강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에 이마트24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강케어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마트24 단독 브랜드 ‘부스터덴탈케어’를 론칭하고 구강케어 상품 4종을 선보인다.

구강케어 제품 중 인기 있는 제품을 중심으로 휴대성을 고려해 민트향치실·치간칫솔·Y형손잡이치실·일회용치간칫솔 등 신상품 4종을 선보이며, 향후 제품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구강케어 상품 4종은 비슷한 품질의 NB브랜드 상품보다 20~30%가량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이번 구강케어 단독상품 론칭을 위해 구강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가격을 대폭 낮춰 선보일 수 있었다.

아임이(I’m e) 항균초극세모칫솔2+1도 출시했다. 0.01mm로 특수가공된 항균초극세모로 부드럽게 양치할 수 있다. 개당 650원으로 일반 브랜드 칫솔보다 60~70%가량 저렴하다.

이해성 이마트24 비식품담당 바이어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입안의 청결함을 유지시켜주는 셀프 구강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구강케어 상품을 통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