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잠든 페르소나 상쾌하게 터트려라” 스프라이트X청하, ‘Be Yourself’ 음원 공개
상태바
“올여름 잠든 페르소나 상쾌하게 터트려라” 스프라이트X청하, ‘Be Yourself’ 음원 공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6.0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신곡 ‘Be Yourself’, 정혁 외 유명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MZ세대 취향 저격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Be Yourself 뮤직비디오.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모델 청하의 짜릿한 협업으로 탄생한 ‘Be Yourself’ 뮤직비디오가 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Be Yourself’는 사회적 틀 안에 갇혀있던 멀티 페르소나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거침없이 상쾌하게 표출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톡톡 튀는 전주와 경쾌한 플럭 사운드에 청하 특유의 화려한 고음, 중독성 강한 훅이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한다.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풍성한 사운드는 듣는 이로 하여금 내면에 숨어있던 자아 정체성과 내적 흥을 짜릿하게 흔들어 깨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스프라이트 특유의 청량하고 상쾌한 스파클링이 퍼지면서 청하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등장, 박자에 맞춰 손 리듬을 타기 시작한다. 이어 청하가 대형 캔버스 앞에 서서 스타일리쉬하게 그림 구도를 잡는 모습, 테니스 라켓을 들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 등 이색적인 페르소나를 맘껏 분출해내는 모습을 그려내 눈길을 끈다. 청하는 재기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댄스를 독보적으로 선보이며, 이전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더불어 ‘대세 모델테이너’ 정혁과 ‘김스테파니혜리’, ‘시현’, ‘댄서민주’ 등 MZ세대 사이에서 강력한 파워를 과시하는 틱톡커 스타들도  각자 독창적인 개성과 멀티 페르소나 매력을 담아 댄스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이번에 스프라이트가 청하와 함께 선보인 ‘Be Yourself’ 뮤직비디오는 가수 청하를 비롯해, 모델 정혁,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비주얼, 댄스 욕망을 일깨우는 일렉트로닉한 리듬이 어우러져 올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전망”이라며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스프라이트 X 청하의 ‘Be Yourself’ 뮤직비디오를 즐기며, 스프라이트와 함께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거침없이 터트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